휴가철패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행복발전소 조회 0회 작성일 2022-06-23 15:08:32 댓글 0

본문

인생샷 건지는 여름휴가 일주일코디 160cm 45kg 원피스 패션하울 * 여름룩북 Summer Lookbook

#여름룩북#데일리룩북#원피스룩북
안녕하세요 노랑이친구들 옐롱이에요
무더운 여름! 코로나 때문에 휴가도 못가고
넘 답답하죠ㅜㅜ? 그래서 상큼발랄한 느낌으로
여름휴가st 룩북영상 준비했어요
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




*이 영상은 마켓광고를 포함하고있습니다

영상 속 정보

옐로즈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yellongze/category/ALL?cp=1


광고 및 협업
Instagram : @yellong_e
Contact : yellong_studio@naver.com
Present : 서울시 용산구 후암로 11, 4층 콘플로우 ‘옐롱’
Cherrycupcake : Even as a girl I can't stop looking at her, she is so mesmerizingly pretty! I love her face feature, her posture and her demeanor. How I wish I could be like her! 언니 너무 예쁘! ✨✨
현서 : 옐롱언니 너무 오랜만이네요~!!
여름 룩북 영상 감사해요~!!
유빈 : 언니 진짜 비너스, 꽃의 요정, 여신 그 자체에용 원피스들이 다 공주, 여성스럽고 너무 예쁘네용
김지민 : 언니의 룩북 영상이 최고에요ㅠㅜ
D_ana : 언니 그만 예뻐져욧!!! 진짜 여신 그 이상♡♡

군인 휴가 코디로 좋은룩과 하지 말아야할 룩!

솔직히 이정도 하면 군인티 안낼 수 있다 인정?
-
핏더사이즈 스펙 183cm / 88kg (상의 XL~2XL, 하의 33~34)
-
1.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://www.instagram.com/fit.the.size/
2. 핏더사이즈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fitthesize
-
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: 협업/PPL 관련 문의 : kimhoejo@naver.com
ALEXA : 나라를 위해 귀중한 시간동안 헌신해주시는 장병 여러분 고마워요. 우리 꼬맹이들도 휴가나오신분들 보면 항상 손흔들고 인사하라고 시키거든요.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래요. ㅎㅎ
S H : 언제든 재입대해도 될 정도로 완벽한 군인룩이었다
IAN KIM : 9월7일 입대인데 가을 겨울에도 군인휴가 코디 계속 해줘 형
김유준 : 와... 이건 뭐 나를 위한 컨텐츤가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아주 읏되게 고맙구만~.~ 휴가 나가기 전까지 1일 3회 반복 시청할게!!!
김쫑무늬 : 40대중반 읏되게 빡시게 살고있는 애아빠야 20대때 멋져지고싶었던 욕망이 아직남아있어 열심히보고는 있어 40대 룩도 한번 다뤄줘 ♡

사진빨 잘 받는 여름 바캉스룩 추천리조트룩| 휴가철패션| 여름패션하울 /Summer Holiday Outfits

여러분~
이번 한 주동안도 잘 지내셨죠?
오늘은 휴가철에 입기 좋은 바캉스룩, 휴가룩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.
저는 비록 여기서 집콕이지만 한국 친구들은 국내로라도 여행을 간다고 하더라구요!
그래서 여행하실 때 사진이 잘나오는 좋은 컬러풀~하고 시원한 옷들로 영상 준비해봤어요.

영상 만들면서 뭔가 저도 여행하는 듯한 기분도 들었답니당..

그럼 여러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!❤️


그리고
이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❣️

Instagram : @__bysofia

1. PALOMA WOOL - LEANDRA https://palomawool.com/eu_en/leandra-eu-es-pwe031.html

2. AMONG - A UNBALANCE OFF SHOULDER DR https://www.wconcept.co.kr/Product/300468656

3. RHODE: ELLA DRESS(이 원피스는 디자인이 다양한데 제가 구매한 디자인은 품절이에요) https://shoprhode.com/collections/dresses

4. 산토리니 여행 중 구매

5. Top: Salad bowls(품절), Bottom : ZARA
joanne : 다 너무 예뻐요
따라 입고 싶어지네용!!
kk dang : 항상 느끼지만 매치를 너무 잘 하시는것 같아요ㅠㅠ 센스있으세요!
Estelle 에스텔 : 색 조합이 너무 예쁘고 센스있고...

... 

#휴가철패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,14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ankloan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